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예거마이스터, '워너 파티' 기획 공모전 개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진짜 축제를 원한다면 도전하라"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넘버원(No1) 파티 드링크 '예거마이스터(Jagermeister)'가 대학 축제 기간을 겨냥해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워너 파티?(WANNA PARTY?)' 기획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대학 축제에 새로운 파티 문화를 불어 넣고 싶은 전국 모든 대학의 학생회, 연합회, 단과대, 학과, 동아리 등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26일까지 PPT 형식의 파티 기획 및 홍보방안을 기획서로 작성해 이메일(jager.korea@gmail.com)로 제출하면 된다.
기획안을 통해 예선 10팀이 선발되고, 그 중 기획안 발표 미션을 거쳐 최종 5팀이 선발된다. 최종 5팀에게는 각자의 기획안대로 파티를 꾸밀 수 있도록 예거마이스터의 각종 물품이 제공된다. 무대로 사용될 13톤 윙바디 트럭인 예거마이스터 모바일 스테이지를 비롯해 음향 및 조명기기, 예거마이스터 DJ크루, 예거마이스터를 차갑게 즐길 수 있는 탭머신까지 제공된다.

파티를 실행한 5개 팀 중 가장 성공적인 팀에게는 국내 대형 클럽에서 예거마이스터와 함께 실제 국내 대형클럽에서 파티를 진행할 수 있는 기회까지 주어진다. 파티 플래너의 꿈을 키우고 있는 대학생이라면 꿈으로 한 단계 나아갈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이승철 예거마이스터 지사장은 "예거마이스터는 함께 모여 즐기는 파티를 위한 술인 만큼 이번 도전자들이 예거를 통해 하나가 될 수 있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기대한다"며 "이번 공모전이 학생들과 예거마이스터의 브랜드 감성을 공유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예거마이스터는 1934년 독일 볼펜뷔텔에서 시작해 현재 세계 판매량 7위의 허브 리큐어 브랜드로, 허브, 꽃잎, 생강, 인삼, 감초 등의 56가지 천연원료로 만들어 35%의 높은 알코올 함량에도 불구하고 달콤하고 맛과 향이 깊은 것이 특징이다. 국내에서는 각종 뮤직페스티벌과 클럽 파티 및 인디씬을 대표하는 주류 브랜드로 젊은이들에게 독보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