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코리아는 지난 2011년 4월 Jeep브랜드에 관심 있는 고객들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Jeep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을 오픈 했다. 이후, 오프로더의 아이콘으로서 전 세계 각지에서 펼쳐지는 오프로드 드라이빙 이벤트의 다이나믹하고 역동적인 사진과 동영상을 비롯하여 차량 정보, 최신 뉴스, 이벤트 등 다양한 컨텐츠로 20대와 30대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아왔다. 뿐만 아니라 Jeep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은 단순히 정보 전달의 공간이 아닌,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의 주요 채널로서 고객과 보다 친밀한 공감대를 형성하는데 주요한 역할을 해 왔다.
지난 10월부터 한 달간 진행되었던 ‘Don’t Hold Back’ 사진 공모전을 통해 500명이 넘는 팬들 개개인의 이야기와 수준 높은 작품들로 많은 사람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에 진행되는 Jeep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 방문자 10만 명 돌파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페이스북 계정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Jeep 브랜드 페이스북 페이지에 한 해 동안 가장 힘이 되어준 사람에게 감사의 댓글을 남기며, 올 해가 가기 전 그 사람에게 해주고 싶은 일을 남기면 된다.
크라이슬러 코리아 마케팅 총괄 정일영 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Jeep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에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신 10만 팬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시작하게 됐다”며 “2013년에도 일상 속에서 보다 쉽고 빠르게 Jeep 브랜드의 다양한 소식을 만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Jeep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 10만 팬 돌파 기념 이벤트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Jeep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Jeep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철영 기자 cyl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