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블락비의 멤버 유권, 팬 카페 통해 4살 연상의 모델과 열애 중이라고 밝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블락비의 멤버 유권, 팬 카페 통해 4살 연상의 모델과 열애 중이라고 밝혀. 지난 2일 유권은 ‘BBC! 유권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통해 “저는 여자 친구가 있습니다. 얼마 전 얘기했던 첫사랑 얘기의 주인공이기도 한 4살 연상 모델 전선혜 씨입니다. 제가 지치고 힘들고 주저앉을 때마다 제 옆에서 항상 큰 힘을 주고 다시 힘낼 수 있게 응원해준 사람입니다”라고 교제 사실을 공개했다. 또한 “지금이라도 숨김없이 진실된 모습의 김유권으로 팬 분들께 다가가고 진실된 모습의 김유권으로 사랑받고 싶습니다”라고 덧붙였다.
10 아시아
<#10LOGO#> 열애설을 막으려는 자 VS 열애설을 말하려는 자, 요즘 대세는 후자인가 봅니다.

원타임 출신 대니, 3개월 전 득남한 것으로 알려져. 올해 초 미국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 대니는 3일 자신의 트위터 프로필 사진을 아기와 함께 찍은 사진으로 변경했고, “아기가 천사 같아”라는 타블로의 글에 대해 “고마워. 나도 너처럼 아기가 생겼어”라고 답했다.
10 아시아
<#10LOGO#> 지금의 오빠는 연애를 하고 과거의 오빠는 아들을 낳고 크리스마스는 3주 남았고 나이는 한 살 더 먹고. 뭐, 그렇다고요.
가수 김장훈, 지난 2일 배우 고은아와 열애 중이라고 글을 남긴 것에 대해 “뮤직비디오 홍보는 아니었고 장난으로 시작한 일”이라고 사과. 김장훈은 3일 오전 자신의 미투데이에 “어제는 죄송했다. 굳이 뮤직비디오 홍보 때문에 그런 건 아니고 알다시피 워낙 내가 장난질을 좋아하다 보니 장난으로 시작한 게 일이 걷잡을 수 없이 커졌다”면서 “모쪼록 은아 양에게 피해가 안 갔으면 한다. 다 내가 죽일 놈”이라고 해명했다. 한편, 고은아는 김장훈의 신곡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으로 출연한다.
미투데이
<#10LOGO#> 자신의 뮤직비디오 주인공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으나 홍보는 아니다. 네, 그렇군요.

가수 싸이, 로이 킴과 정준영이 출연하는 tvN <현장 토크쇼 택시>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 지난 30일 <2012 MAMA> 현장에서 녹화를 진행한 <현장 토크쇼 택시>는 Mnet <슈퍼스타K 4> 출신인 로이 킴과 정준영을 게스트로 섭외했고, <2012 MAMA> 시상식 자리에 동석했던 싸이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가요계 선배로서 조언을 해줬다. 이 날 녹화분은 오는 10일 밤 12시 20분에 방송된다.
10 아시아
<#10LOGO#> 설마 우리 로이 킴과 정준영한테 말춤 시키는 건 아니겠죠?

배우 윤현숙,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양악수술에 대한 심경 밝혀. 윤현숙의 양악 수술을 집도한 성형외과 측이 수술 전후 사진을 공개하자, 이에 대해 윤현숙은 “오랜 턱관절의 고통에서 벗어나 좀 더 멋진 외모까지 만족하고 있답니다. 외모만이 아닌 마음이나 생각도 좀 더 아름답고 성숙한 윤현숙이 되려고 합니다”라는 내용의 글을 올렸다.
10 아시아
<#10LOGO#> 수술의 고통을 견뎌낸 용기만 있다면 무서울 게 하나도 없습니다. 이젠 자신을 좀 더 사랑해주세요.
영화 <26년>, 개봉 첫 주 만에 관객 수 80만 명 돌파. 3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난 29일에 개봉한 <26년>은 4일 간 누적관객 약 80만 명을 기록했으며 주말 동안 좌석 점유율이 50%를 넘는 수치를 보였다.
보도자료
<#10LOGO#> 누구보다 근현대사 과목을 선택하지 않은 청소년들이 많이 봤으면 좋겠어요.

인피니트의 성규, 멤버 성종의 속옷을 몰래 입는다고 말해. KBS <안녕하세요>에 출연한 성규는 ‘남의 물건을 가져다 사용한 적이 있거나 그런 멤버가 있냐’는 질문에 “같은 팀 멤버인 성종이의 속옷을 몰래 입는데 성종이의 화려한 색상의 속옷들이 내 스타일”이라고 답했다.
10 아시아
<#10LOGO#> 이로써 성규와 성종이가 모두 화려한 속옷을 선호한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