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 판에 치즈가 4가지? 도미노피자 '콰트로치즈샌드 피자' 출시

최종수정 2012.11.22 08:56 기사입력 2012.11.22 08:56

댓글쓰기

한 판에 치즈가 4가지? 도미노피자 '콰트로치즈샌드 피자' 출시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는 이달 23일 ‘콰트로치즈샌드 피자‘를 출시하고 사이드디시 반값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콰트로치즈샌드 피자’는 크림블루치즈, 커티지생치즈, 에멘탈크림치즈, 모짜렐라치즈 등 4가지 스페셜 치즈로 맛을 내 입안 가득 깊고 풍성한 치즈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이탈리아어로 숫자 '4'를 의미하는 ‘콰트로’(Quattro)라는 이름을 붙여 제품명을 정했다.

쫄깃한 나폴리 도우와 바삭바삭한 씬 도우 사이에 가득 담긴 크림블루치즈는 오랜 숙성으로 깊고 진한 맛을, 피자의 가장 위에 뿌려지는 커티지생치즈는 입안에서 눈처럼 녹아내리는 식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훈제 바비큐 소스로 양념한 다진 쇠고기 ‘스모크 비프크럼블’을 고르게 올려 감칠맛을 더한 것이 특징.

도미노피자는 콰트로치즈샌드 피자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 주문 시 사이드디시를 반값에 제공하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2만원이상 피자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2013년도 캘린더도 증정할 계획이다.

정천감 도미노피자 마케팅실장은 “콰트로치즈샌드 피자는 치즈 맛을 선호하는 고객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는 데 착안, 치즈 고유의 풍미를 살리는 것에 주안점을 둔 제품”이라며 “지난 여름 출시해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치즈케이크샌드 피자에 이어 이번에도 도미노피자에서만 제안하는 스페셜 치즈를 사용한 만큼 전에 없던 완벽한 피자의 맛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가격은 라지 사이즈 3만3900원, 미디엄 사이즈 2만8500원.


오주연 기자 moon170@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