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착한남자' 송중기 "결혼한 '첫사랑' 못 잊었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착한남자' 송중기 "결혼한 '첫사랑' 못 잊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 배우 송중기가 첫사랑을 잊지못했다고 고백했다.

송중기는 16일 서울 종로의 한 음식점에서 기자들과 만나 KBS2 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연출 김진원, 극본 이경희, 이하 '착한남자')와 관련 "남자들은 죽을 때까지 첫사랑을 못 잊는 것 같다"고 털어놨다.
이어 "첫사랑은 이미 결혼했다고 들었다"면서 "그래서 더 못 잊는 것 같다"는 간담회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송중기는 "첫사랑은 잊을 수 없지만 쉽게 만나고 싶지는 않은 존재. 남자에게 있어서 첫사랑은 굉장히 큰 존재다. 첫사랑의 느낌이 좋아 '건축학개론'만 3번 봤다"며 다시 한번 주위를 폭소케 했다.

'착한남자'는 여자의 배신을 알아차린 남자가 복수를 계획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갈등과 사랑을 그린 정통 멜로드라마. 송중기는 극중 한 때 잘나가는 의대생이었다가 연인의 배신으로 복수를 꿈꾸는 강마루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송중기는 "남자는 '첫사랑'을 못 잊는 특성이 있기 때문에 공감이 많이 갔다. 문채원과의 연기와 감정이입이 보다 수월했다"고 말했다.

아울러 송중기는 "강마루 역할은 내가 했던 모든 캐릭터 가운데 가장 애착을 많이 쏟은 것"이라며 "드라마 촬영 내내 실제 강마루가 돼 무언가를 하려고 애썼다"고 덧붙였다.

한편 '착한남자'의 후속으로는 차태현, 유이, 김갑수, 성동일 등이 출연하는 '전우치'가 방송된다.



이금준 기자 music@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