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DHA 풍부한 고등어 먹고, 수능 대박 맞으세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오픈마켓 11번가(www.11st.co.kr)가 수능시험을 앞두고 6대 수험상품을 최대 67% 할인, 판매한다.

두뇌회전에 도움이 되는 '고등어 2kg(10~13마리)'를 파격가에 내놨다. 기존 최저가에서 가격을 40% 더 낮춘 4900원에 마련했다. 이는 대형마트보다 더 저렴한 가격인 1마리당 490원이다. 고등어는 오메가3가 풍부해 두뇌발달과 집중력 향상에 좋다. 고단백 음식으로 숙면에도 효과적.
고등어의 기름은 혈전과 동맥경화를 방지하는 EPA와 뇌를 활성화시키는 DHA가 있어 '생활 습관병'을 예방한다. 11번가가 출시한 '고등어'는 부산 산지에서 원하는 곳까지 무료 배송된다. 3세트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고등어 조림 양념'도 함께 증정한다. T멤버십 회원은 5% 추가할인 혜택이 있다.

수능 당일 휴대하면 좋은 '황토 핫팩'은 290원에 준비됐다. 부착형, 휴대형, 발팩 등이 있다. 국내생산 제품으로 자율안전확인신고 승인을 받았다. 발열이 끝나면 화분 등에 흙으로 재사용이 가능할 정도로 인체에 무해하다.

스키 시즌 고객들의 수요가 크게 증가하는 필수 아이템이다. 생리통이 심한 여성은 배에 붙이면 통증을 완화시키는 효과가 있다. 20개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한다. 추운 수능 날 입으면 좋은 '디키즈 패딩점퍼와 바람막이 세트'는 4만9000원에 선보인다. 길어지는 불황에 트랜스포머 제품이 유행하며 단품으로 입을 수 있고 함께도 스타일링이 가능해 수요가 높은 상품이다.
11번가에서 단독 판매하며 정가 대비 75% 할인했다. 수험생에게 잠은 보약이다. 숙면을 돕는 '수면바지'는 3900원에 무료 배송한다. 최저가에서 30%를 더 할인했다. 체내 온도를 높여 난방절감 효과가 있다. '기모 져지 트레이닝복 하의'는 6400원에 마련됐다. 기모 소재로 따뜻하고 편해 수능 당일 입고가면 좋다. 원형 회복력이 뛰어나 등산이나 낚시 등 야외활동에도 적합하다. 2000개 한정 판매한다.

또 11번가는 여성들에게 인지도가 높은 '키스미 아이 메이크업 세트'를 2만9900원에 구성했다. 스테디 셀러인 히로인 롱앤컬 마스카라를 포함해 리퀴드 아이라이너, 리무버, 미니 클렌징 젤, 파우치 및 텀블러까지 추가로 구성했다. 6만원 대에 판매됐던 홈쇼핑 구성에서 인기 아이템만을 선정해 가격의 부담을 줄였다.

여성들에게 긴 속눈썹은 선망의 대상이며 필수요건. '키스미 마스카라'는 길이감과 컬링의 효과가 뛰어나 단골 구매고객이 많다. 대학에 입학하는 수험생을 위한 선물로 추천한다.

11번가 관계자는 "수험생을 둔 가계 부담을 덜어 주고자 관련 상품을 최저가로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