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은 멀티브이의 이같은 인기는 제품 개발과정부터 최종 제품 디자인까지 프리슈머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했기 때문이다. 멀티브이는 소비자 조사를 통해 '상황에 따라 골라 마시는 비타민 음료'라는 컨셉과 제품 디자인을 도출했다.
박재민 웅진식품 음료마케팅팀 브랜드 매니저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뷰티, 기분전환, 집중력 향상 등 다양한 TPO에 맞춘 비타민을 함유, 선택의 폭을 넓힌 점이 초기 판매 활성화에 영향을 끼친 것으로 보인다"며 "이번 제품의 성공에 힘입어 앞으로도 신제품 개발과 출시에 소비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