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노스페이스, 트레킹화 '데바'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노스페이스, 트레킹화 '데바'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겨울 아웃도어 시즌을 맞아 중장거리 산행에 적합한 테크니컬 등산화 데바(DEVA)를 출시했다.

데바는 중장거리 산행에 적합한 전문 트레킹화로, 중창의 뒤꿈치 부분에 탄력성과 충격 흡수가 좋은 에어힐시스템을 적용해 산행 시 발과 다리에 전해지는 충격을 완화하고 장거리 산행에도 피로감을 덜어주는 것이 장점이다.
밑창의 불필요한 부분은 최소화하여 경량성을 높였고, 발을 딛는 움직임에 따라 고무를 조각 배열해 겨울 산행에도 최강의 접지력과 밀착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발가락을 감싸는 토캡 부분은 고무 몰드를 덧대어 등산 시 충격과 마찰로부터 발을 보호해주고 보행 시 안정감을 준다.

데바는 미드컷의 중등산화 제품으로 발목 부분에는 부드러운 패드와 메쉬 소재를 사용해 필요 이상의 압박과 무게는 줄이면서 발목을 편안하게 잡아준다.
눈이나 비 등 다양한 기후와 환경에서도 탁월한 방수?투습 기능을 제공하며, 누벅 가죽으로 발등을 보호하고 내구성을 강화했다. 색상은 그레이, 브라운 2종으로 가격은 24만 5000원이다.




박소연 기자 mus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尹 "공시가격 현실화 계획 전면 폐지…징벌적 과세부터 바로잡겠다" 의대 교수들 집단사직 예고…교육부 "실습 수련 차질 생길 것"(종합) [청춘보고서]기술 뚫고 나오는 인간미에 반했다…K팝 세계관 확장시킨 '플레이브'

    #국내이슈

  • "움직이는 모든 게 로봇이 될 것"…젠슨 황, 로봇 사업 확대 예고 대선 압승한 ‘21세기 차르’ 푸틴…'강한 러시아' 통했다 희귀병 투병 셀린 디옹 "꼭 무대로 돌아갈 것"

    #해외이슈

  • [포토] 한강 물살 가르는 한강순찰정 서울 대표 봄꽃 축제…3월29일~4월2일 여의도 봄꽃 축제 독일축구팀 분홍색 유니폼 논란…"하이힐도 팔지 그래?"

    #포토PICK

  • 운전자 기분 따져 주행패턴 조절…현대차 선행기술도 일반 공개 아우디 A5 카브리올레 2024년식 출시 [타볼레오]조수석·뒷좌석도 모두 만족…또 진화한 아빠들의 드림카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치솟는 과일값 '애플레이션' [뉴스속 용어]정부와 의료계 'ILO 강제노동 금지 협약' 공방 [뉴스속 용어]총선 앞둔 인도, '시민권 개정법' 논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