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자석남' 노지훈, '명품 복근' 공개… '치명적 매력' 발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자석남' 노지훈, '명품 복근' 공개… '치명적 매력' 발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 가수 데뷔를 앞둔 노지훈이 명품 복근을 공개했다.

노지훈은 매거진 쎄시 11월호 화보를 통해 거친 야성미를 뽐냈다. 특히 운동으로 단련된 다부진 근육과 남성미를 엿볼 수 있는 파격적인 이미지컷은 노지훈의 새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앞서 노지훈은 데뷔 타이틀곡 '벌 받나봐'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 옴므파탈 매력을 선사한 바 있다. 이번 화보도 노지훈의 티저 이미지와 맥락을 함께하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도 높이고 있다.

노지훈은 명품 복근 공개는 물론 쎄씨와의 인터뷰를 통해 그간의 근황을 전했으며 세계를 무대로 활약할 남자 솔로 댄스가수로서 새로운 출발을 하는 남다른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팬들은 노지훈의 섹시미 넘치는 모습에 열광하는 한편 '자석남'(자석처럼 여심을 끌어당기는 묘한 매력이 있는 남자)이라는 닉네임에 걸맞다는 평을 내놓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노지훈은 오는 11월 7일 솔로 댄스가수로서의 정식 데뷔를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이금준 기자 music@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尹 "공시가격 현실화 계획 전면 폐지…징벌적 과세부터 바로잡겠다" 의대 교수들 집단사직 예고…교육부 "실습 수련 차질 생길 것"(종합) [청춘보고서]기술 뚫고 나오는 인간미에 반했다…K팝 세계관 확장시킨 '플레이브'

    #국내이슈

  • "움직이는 모든 게 로봇이 될 것"…젠슨 황, 로봇 사업 확대 예고 대선 압승한 ‘21세기 차르’ 푸틴…'강한 러시아' 통했다 희귀병 투병 셀린 디옹 "꼭 무대로 돌아갈 것"

    #해외이슈

  • [포토] 한강 물살 가르는 한강순찰정 서울 대표 봄꽃 축제…3월29일~4월2일 여의도 봄꽃 축제 독일축구팀 분홍색 유니폼 논란…"하이힐도 팔지 그래?"

    #포토PICK

  • 운전자 기분 따져 주행패턴 조절…현대차 선행기술도 일반 공개 아우디 A5 카브리올레 2024년식 출시 [타볼레오]조수석·뒷좌석도 모두 만족…또 진화한 아빠들의 드림카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치솟는 과일값 '애플레이션' [뉴스속 용어]정부와 의료계 'ILO 강제노동 금지 협약' 공방 [뉴스속 용어]총선 앞둔 인도, '시민권 개정법' 논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