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대왕의 꿈' 최수종 "당신의 목을 달라" 카리스마 폭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대왕의 꿈' 최수종 "당신의 목을 달라" 카리스마 폭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재범 기자]회를 거듭할수록 카리스마를 더하고 있는 배우 최수종의 연기에 KBS1 사극 ‘대왕의 꿈’이 더욱 흥미로운 분위기로 나아가고 있다.

28일 밤 방송된 ‘대왕의 꿈’ 16회는 나제동맹이 깨지고 죽음의 위기에 몰린 덕만(박주미 분) 일행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나제 동맹 약속에도 불구하고 백제는 고구려 낭비성으로 출정하는 김유신(김유석 분)의 군대를 공격했고 덕만 일행이 위기에 처한다. 진평왕(김하균 분)은 전장에 군량미를 보내려 한다. 하지만 김유신과 김춘추(최수종 분)를 곱게 보지 않는 승만(이영아)은 모래가 섞인 쌀을 보내라고 명령한다.

시간이 갈수록 피폐해져 가는 전장의 모습에 분노한 춘추는 직접 백제 의자왕자를 찾아가 칼을 겨누며 “신의를 저버린 당신의 목을 베야겠다”며 분노했다.

27일 방송분에서와 마찬가지로 최수종은 삼한통일의 위업을 달성하는 태종무열왕의 모습을 점차 찾아가는 듯 카리스마의 강도를 조금씩 높였다. 특히 백제 의자왕자와 마주한 마지막 장면에선 개인의 욕심보다 대의를 위해 목숨도 내버릴 수 있다는 강한 리더의 의지를 보여줘 ‘대왕의 꿈’ 기획 의도를 잘 살린 연기를 펼쳤다.
나제 동맹과 본격적인 삼국의 힘겨루기가 시작된 ‘대왕의 꿈’이 앞으로 어떤 긴장감을 불러 일으킬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김재범 기자 cine517@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