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최수종 낙마 사고, 박주미 교통사고까지 '대왕의 꿈' 비상

최종수정 2012.10.25 07:10 기사입력 2012.10.25 06:58

댓글쓰기

최수종 낙마 사고, 박주미 교통사고까지 '대왕의 꿈' 비상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조서희 기자]'최수종 낙마 사고'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네티즌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는 KBS1 대하사극 ‘대왕의 꿈’에 출연하는 주연 배우 최수종 낙마 사고와 박주미 교통사고 등 때문이다.
최수종은 24일 오후 경주에서 진행된 촬영 도중 낙마 사고를 당했다. 즉시 인근 병원에서 정밀 검사를 받았고, 오른쪽 어깨 인대가 찢어졌다는 진단을 받았다.

최수종 낙마 사고에 대해 소속사는 “최수종이 진통제를 맞고서라도 촬영을 강행하겠다는 의지를 보이고 있는 상황”이라면서도 우려의 말을 전했다.

이에 앞서 박주미 역시 교통 사고를 당했다. 지난 23일 오후 ‘대왕의 꿈’ 촬영을 위해 이동하던 중 경북 군위군 중앙고속도로에서 타고 있던 차량이 앞서가던 덤프트럭과 추돌하는 사고를 당했다.
박주미는 사고 직후 대구 한 병원에서 응급치료를 받은 뒤 서울 삼성의료원 중환자실로 옮겨졌다. 소속사는 “정확한 상태는 정밀 검사 결과가 나와봐야 알 수 있다”고 밝혔으나, 부상 정도가 심각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어 향후 촬영 일정을 소화할 수 있을지 불투명하다.

한편 ‘대왕의 꿈’은 최수종 낙마 사고에 이은 박주미의 교통사고로 비상 국면이다. 배우들의 의지는 확고하나, 향후 스케줄 조정은 불가피할 전망이다.

조서희 기자 aileen23@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