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LGU+, 전자지갑서비스 '스마트월렛' 업그레이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제휴사도 대폭 확대

▲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가 USIM Wallet(유심 월렛) 서비스와 Smart Wallet(스마트 월렛) 서비스의 기능을 하나로 통합하고 다양한 혜택을 이용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를 실시했다. 사진은 고객이 스마트월렛 서비스를 이용하여 편의점에서 스마트폰으로 결제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이다.

▲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가 USIM Wallet(유심 월렛) 서비스와 Smart Wallet(스마트 월렛) 서비스의 기능을 하나로 통합하고 다양한 혜택을 이용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를 실시했다. 사진은 고객이 스마트월렛 서비스를 이용하여 편의점에서 스마트폰으로 결제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이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심나영 기자] LG유플러스 가 전자지갑 서비스인 '스마트월렛'을 한층 업그레이드 한다고 24일 밝혔다.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는 3G와 4G 네트워크에서 각각 이용하던 유심월렛(USIM Wallet) 서비스와 스마트월렛 서비스의 기능을 하나로 통합하고 제휴사를 대폭 확대하는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
스마트월렛 서비스는 기존의 플라스틱 카드 없이도 애플리케이션에서 바로 멤버십이나 신용카드를 발급받아 스마트폰에 내장된 근거리무선통신(NFC)칩을 이용해 가맹점에서 할인이나 적립, 결제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번 전자지갑 서비스 통합에 따라 고객들은 멤버십, 쿠폰, 신용카드, 티머니, 현금카드를 모바일로 발급 받아 통합 관리하고, NFC방식 및 바코드 방식을 선택하여 결제 및 할인 기능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게 됐다.

LG유플러스는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사용자 환경 수준을 높이는 한편, LG유플러스 멤버십 뿐 아니라 롯데 멤버스, GS&Point, 피자헛, 휘닉스 파크 등 다양한 멤버십과 100여종의 쿠폰을 추가했다.
이와 함께 롯데멤버스의 자라섬 Jazz 패스티발 이벤트, GS25편의점에 설치된 스마트 태그 이벤트, BC모바일 카드 온라인 쇼핑몰 20%할인, 신한 모바일 카드의 티머니 10% 할인 충전 이벤트 등 다양한 제휴사의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LG유플러스는 이달 24일부터 10월 31일까지 스마트월렛 가입 후 제휴멤버십을 발급한 고객(SKT, KT고객 포함)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롯데상품권 100만원, 2등 10명에 각 롯데상품권 10만원, 300명에게 각 롯데상품권 1만원 등 경품도 증정한다.

또 LG유플러스 대리점에서는 신규 출시되는 LG전자 옵티머스 G폰, 옵티머스 뷰2,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2, 베가 R3 등을 개통한 후 스마트월렛을 가입하는 고객에게 CU(구 훼미리마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교환권(기프트유)도 증정한다.



심나영 기자 sny@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