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간 펀드가입·상담 서비스는 평일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전화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바쁜 일과와 방화벽 등 보안문제로 펀드 업무처리에 불편을 겪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입·출금을 제외한 각종 조회와 펀드상담, 펀드가입, 펀드매매시스템(WTS) 원격지원 등을 지원한다.
양인찬 에셋플러스운용 대표는 "펀드 서비스는 일시적이 아니라 끝까지 지속해야 한다"며 "평소 가입한 펀드에 궁금하거나 묻고 싶은 것이 있어도 여건상 어려운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라고 말했다.
서비스 관련 문의는 해피니스센터(1544-7878)로 하면 된다.
서소정 기자 ss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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