룩은 5월에 일 평균 5만개씩 판매되다가 6월 중순부터 여름철 다이어트 시즌에 맞춰 일 평균 10만개 가량이 판매됐다.
24일까지 애플 앱스토어에서 룩 어플리케이션과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소녀시대 팬 미팅 초대권과 룩 3일 체험권을 증정한다.
장성식 한국야쿠르트 유가공연구팀 팀장은 "건강하고 활기찬 몸을 위해 다이어트를 한다는 흐름이 자리 잡혀 감에 따라 관련 시장도 성장하고 있다"며 "식품업계를 필두로 화장품업계와 제약업계까지 가세한 다이어트 식품 전쟁은 한층 치열해 질 것"이라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