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처음 선보이는 ‘볼보 서비스 2.0’은 볼보자동차의 핵심철학인 '인간중심' 에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한 브랜드의 노력의 일환이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볼보 서비스 2.0’을 통해 최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차량 진단 서비스, 1:1 전담 서비스, 차량 실내 청소 서비스, 교통안내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볼보 서비스 2.0’ 프로그램은 볼보자동차를 소유한 고객이면 전국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받을 수 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새로운 차량관리 시스템인 ‘볼보 서비스 2.0’을 론칭함과 동시에 7월 한달 간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 ‘2012 볼보 썸머 캠페인’도 실시한다. 여름철 주행에 영향을 미치는 폭염과 폭우 등에 대비하기 위하여 에어컨, 타이어 등을 비롯한 다양한 부분을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캐스트롤 정품 엔진오일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캐스트롤 엔진오일 구매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김철호 대표는 "볼보자동차는 차량의 판매뿐만 아니라 차량을 구매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서비스에도 지속적인 노력을 펼치고 있다"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이 볼보자동차의 진보하고 있는 서비스를 마음껏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임철영 기자 cyl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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