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볼보, 차량관리 서비스 ‘볼보 서비스 2.0’ 런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볼보자동차코리아가 새로운 차량관리 서비스인 ‘볼보 서비스 2.0’을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

국내 처음 선보이는 ‘볼보 서비스 2.0’은 볼보자동차의 핵심철학인 '인간중심' 에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한 브랜드의 노력의 일환이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볼보 서비스 2.0’을 통해 최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차량 진단 서비스, 1:1 전담 서비스, 차량 실내 청소 서비스, 교통안내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볼보 서비스 2.0’ 프로그램 고객들이 미처 신경 쓰지 못하는 부분까지 점검해준다. 이 차량 진단 서비스는 볼보의 안전 및 편의시스템이 문제없이 작동하는지를 체크함으로써 차량의 기능에 대한 고객의 신뢰를 높여준다. 서비스센터의 전문가가 1:1 전담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이 보다 정확하고 밀착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배려했다.

‘볼보 서비스 2.0’ 프로그램은 볼보자동차를 소유한 고객이면 전국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받을 수 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새로운 차량관리 시스템인 ‘볼보 서비스 2.0’을 론칭함과 동시에 7월 한달 간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 ‘2012 볼보 썸머 캠페인’도 실시한다. 여름철 주행에 영향을 미치는 폭염과 폭우 등에 대비하기 위하여 에어컨, 타이어 등을 비롯한 다양한 부분을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에어컨 무상 점검을 받는 고객 중 부품을 유상 교환하는 고객들에게는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어컨 점검과 함께 와이퍼 블레이드를 유상 교환하면 워셔액을 무료로 제공하고 에어컨을 점검하며 에어컨 필터 및 엔진오일 필터, 에어크리너를 모두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매 가격의 10%를 할인해준다. 에어컨 필터 및 오일 필터, 에어크리너, 차량 배터리, 냉각수 모두 구매하면 20%, 에어컨 관련 부품 및 에어컨 가스 교환 시 관련 부품들을 15% 할인 받을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캐스트롤 정품 엔진오일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캐스트롤 엔진오일 구매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김철호 대표는 "볼보자동차는 차량의 판매뿐만 아니라 차량을 구매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서비스에도 지속적인 노력을 펼치고 있다"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이 볼보자동차의 진보하고 있는 서비스를 마음껏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임철영 기자 cylim@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