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섯 명을 한 팀으로 구성해 총 32팀, 160명이 참가한 체험단 활동을 통해 감량된 몸무게는 총 385.06kg으로 나타났다. 개인별 평균치로는 2.41kg을 감량한 셈이다.
성공적인 체중감량과 입소문에 힘입어 지난 4월30일 출시한 룩의 판매도 가파른 상승세다. 출시 초기 일 5만개 수준이던 룩의 판매량은 6월에 접어들면서 일 7만개 이상으로 올라섰다.
야쿠르트아줌마 중 가장 많은 체중을 뺀 양순례씨(52)는 "매일 만나는 고객들이 예뻐지고 건강해진 것 같다며 먼저 관심을 가져 줘 보람을 느낀다"며 "건강 증진과 세일즈 자신감 충전을 위해 참가했으며 꾸준한 운동을 병행한 것이 성공비결"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