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메뉴로 어린이 입맛까지 공략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모히또, 수박 그라니따, 뱅쇼, 쇼콜라쇼, 킹콩라떼, 헛개라떼…
카페베네는 23일 다양한 소비자 취향을 고려해 칵테일 음료로 유명한 피나콜라다와 골든메달리스트를 무알코올로 개발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카페베네는 파인애플과 코코넛밀크가 어우러진 피나콜라다와 딸기와 바나나의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골든메달리스트를 무알코올로 개발, 언제 어디서나 시원하게 마실 수 있도록 했다.
또 빙수 메뉴로는 국내산 녹차를 사용해 깊은 향과 풍부한 생크림의 맛이 어우러지는 '녹차타워빙수'와 와인의 달콤쌉싸름한 맛과 다양한 토핑을 즐길 수 있는 '와인치즈빙수'등 2종을 새로 내놨으며, 어린이를 위해서는 우유와 코코넛을 갈아 만든 ‘코코퍼니’와 초코와 바나나를 블렌딩한 ‘초코 바나나 카푸치노’ 등 키즈메뉴 2종도 새롭게 추가했다.
최준호 카페베네 R&D사업본부장은 “차별화된 메뉴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메뉴를 출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며 “앞으로도 본사 내부 맛 평가단과 가맹점주 평가, 그리고 소비자 평가를 거쳐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메뉴를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