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봄나들이 필수 아이템]홍삼 한뿌리 통째로 체내 흡수율 높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동원F&B '천지인 메가사포니아'

[봄나들이 필수 아이템]홍삼 한뿌리 통째로 체내 흡수율 높여
AD
원본보기 아이콘
봄이 찾아 오면서 나른함을 느끼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런 나른함을 이겨내기 위해 건강식품 하나씩은 모두 챙겨 먹고 있는데 그 중 가장 대표적인 것이 홍삼이다. 홍삼은 최근 주요 기능인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찾는 이가 점점 늘고 있다. 지난해 홍삼제품의 시장규모는 총 1조2000억 규모로 5년 전에 비해 두 배 가량 성장한 것으로 추정된다.

홍삼에 대한 인식 또한 중장년층 보양식에서 '연령에 관계없이 챙겨먹는 식품'으로 바뀌면서 대한민국 대표 건강기능식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홍삼이 인기를 끌면서 환, 정, 액상, 캔디 등 제품의 형태도 다양해졌다. 그 만큼 선택에 신중해야 자기 몸에 맞는 좋은 홍삼 제품을 고를 수 있다.
그 가운데 홍삼 제품으로는 특이하게 '캡슐'속에 홍삼 한 뿌리에 해 당하는 사포닌을 담은 '천지인 메가사포니아'는 명품 홍삼 제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천지인 메가사포니아는 선택적 효소 전환기술을 통해 사포닌의 소화흡수율을 획기적으로 높였기 때문에 빠른 시간 안에 홍삼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다.

'선택적 효소 전환기술'이란 홍삼사포닌 성분을 체내 흡수율이 뛰어난 특정 사포닌(Rh1, Rg3, Compound-K) 성분으로 전환·강화 시키는 특허 가공 기술이다.

일반적으로 한국인의 약 25%는 인삼사포닌을 흡수하지 못한다. 하지만 선택적 효소 전환기술을 사용하게 되면 고분자 사포닌을 흡수되기 쉬운 형태의 저분자 사포닌 또는 사포닌 대사물로 전환하기 때문에 체내 흡수율을 90%이상 높일 수 있다. 때문에 장기간 복용해야 효과를 볼 수 있는 다른 홍삼 제품과 달리 메 가사포니아를 섭취하게 되면 2∼3일 정도의 빠른 시간에도 홍삼 사포닌의 효과를 볼 수 있다.
이처럼 빠른 효능 때문에 장시간 운전을 하거나 야근이 많은 사람, 음주횟수가 잦은 사람처럼 홍삼을 먹고 빠른 효능을 기대하는 사람들이 메가사포니아를 많이 찾고 있다. 또한 천지인 메가사포니아는 홍삼농축액 분말 100%를 사용했으며 홍삼 사포닌 함량이 일반 농축액에 비해 6배나 많다. 선택적 효소 전환기술을 사용했기 때문에 홍삼 및 산삼에만 극미량 함유돼 있는 특이 사포닌(Rg3, Rh1, F2 등)을 대량 강화됐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