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윌'
새로운 '윌' 제품은 현대인들에게 고약하고 지독한 균으로 알려진 헬리코박터균 억제를 위해 기존보다 더욱 강화된 제품력을 선보인다. 특허 받은 유산균(HY2177,HY2743)을 10배를 강화했으며, 위에 좋은 양배추와 브로콜리를 첨가해 소비자들에게 위 건강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특히 발매 11년6개월이 된 '윌'은 지금까지 25억개가 판매됐으며, 매출액은 2조6000억원에 달한다. 현재에도 하루 60만개가 판매되고 있으며, 리뉴얼 이후 판매량을 70만개 이상으로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장 건강 발효유 'R&B' 또한 새롭게 태어났다. 지난해 3월 출시돼 사람의 장 타입은 둔감한 장과 민감한 장 두 가지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R&B' 제품은 2030 직장여성들을 주타켓으로 지난해 100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올해는 1200억의 매출을 올리겠다는 목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