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봄나들이 필수 아이템]위에좋은 양배추 유산균 10배 강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한국야쿠르트 '윌'

[봄나들이 필수 아이템]위에좋은 양배추 유산균 10배 강화
AD
원본보기 아이콘
한국야쿠르트는 봄을 맞아 위 건강 발효유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과 장(腸) 건강 발효유 'R&B(알엔비)'를 리뉴얼했다.

새로운 '윌' 제품은 현대인들에게 고약하고 지독한 균으로 알려진 헬리코박터균 억제를 위해 기존보다 더욱 강화된 제품력을 선보인다. 특허 받은 유산균(HY2177,HY2743)을 10배를 강화했으며, 위에 좋은 양배추와 브로콜리를 첨가해 소비자들에게 위 건강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윌'은 한국야쿠르트 중앙연구소의 기술력으로 끊임없이 진화하는 제품으로 유명하다. 2000년 8월에 첫선을 보인 이후 2004년 위 건강에 집중된 컨셉을 위와 장까지 확장했고, 2008년에는 윌 석류와 복분자까지 확대, 맛을 다양화했다. 또한 2010년 전통소재를 강화한 저지방 제품을 출시하기도 했다.

특히 발매 11년6개월이 된 '윌'은 지금까지 25억개가 판매됐으며, 매출액은 2조6000억원에 달한다. 현재에도 하루 60만개가 판매되고 있으며, 리뉴얼 이후 판매량을 70만개 이상으로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장 건강 발효유 'R&B' 또한 새롭게 태어났다. 지난해 3월 출시돼 사람의 장 타입은 둔감한 장과 민감한 장 두 가지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새로운 'R&B'는 140억 기능성 유산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식이섬유를 1000mg 더 첨가했고, 포도맛 대신 푸룬(건자두)맛의 제품을 신규로 추가해 변비에 대한 제품력을 높였다.

'R&B' 제품은 2030 직장여성들을 주타켓으로 지난해 100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올해는 1200억의 매출을 올리겠다는 목표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