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넥슨, 상반기 경력·신입 공개채용

최종수정 2012.04.12 15:12 기사입력 2012.04.12 15:12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온라인 게임업체 넥슨(대표 서민)은 상반기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경력직은 모든 분야에서 채용을 진행하며 1년 이상의 유관 경력이 있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신입은 게임프로그래밍과 게임아트, 게임기획, IT엔지니어, 해외사업 등 다섯 분야에서 채용을 진행하고 2년제 또는 4년제 대학을 졸업했거나 오는 8월 졸업예정이면 지원 가능하다.

처음으로 공개채용을 실시하는 인턴사원은 방학 중 근무가 가능한 2년제 및 4년제 대학생을 대상으로 모집한다.

넥슨과 자회사 게임하이는 이번에 신입과 경력, 인턴을 포함해 총 150명을 채용할 계획이며 채용 홈페이지(career.nexon.com)에서 오는 13일부터 30일까지 지원을 받는다.
임형준 넥슨 인사팀장은 "취업이 어렵다고 하지만 실제로 사람을 뽑는 것도 쉽지 않아 대규모 공개채용을 실시하게 됐다"며 "문턱을 낮추기 위해 채용절차도 간소화하고 기간도 줄인 만큼 창의적인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