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공장 사이버투어는 스탬핑, 차체, 도장, 조립, 테스트 트랙 등 총 5단계의 생산과정을 동영상에 담아 고객이 한 눈에 모든 과정을 생생하게 체험 할 수 있다. 시·공간의 제약 없이 고객과 함께하고자 하는 르노삼성자동차의 의지를 담았다.
나기성 르노삼성 홍보본부장은 "앞으로도 사이버투어 및 현장 견학 프로그램을 적극 알려 고객과 적극 소통하고, 부산 지역 활성화에도 이바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04년 처음 선보인 부산공장 사이버 투어는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 내 사이버투어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사이버투어는 물론 현장견학 신청도 할 수 있다.
이은정 기자 mybang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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