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SKT, 갤럭시노트 등 LTE폰 기기변경시 10만원 할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단말 제조 4사와 LTE 스페셜 보상 프로모션 실시..동일 제조사 LTE폰으로 기기변경시 적용

SK텔레콤은 지난 2010년 출시된 스마트폰에서 동일 제조사의 LTE폰으로 기기변경하는 고객에게 추가 10만원 보상혜택을 제공하는 'LTE 스페셜 보상 프로모션'을 삼성전자, LG전자 등 4개 제조사와 함께 오는 5월31일까지 진행한다.

SK텔레콤은 지난 2010년 출시된 스마트폰에서 동일 제조사의 LTE폰으로 기기변경하는 고객에게 추가 10만원 보상혜택을 제공하는 'LTE 스페셜 보상 프로모션'을 삼성전자, LG전자 등 4개 제조사와 함께 오는 5월31일까지 진행한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 SK텔레콤 (대표 하성민)이 롱텀에볼루션(LTE) 스마트폰 기기변경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갤럭시S를 보유한 고객이 갤럭시노트로 이동할 경우 10만원을 추가로 보상해주는 식이다.

14일 SK텔레콤은 지난 2010년 출시된 SK텔레콤 스마트폰 구입 고객이 동일 제조회사의 LTE 스마트폰으로 기기를 변경할 경우 10만원을 추가 보상하는 'LTE 스페셜 보상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기간은 오는 5월31일까지로 대상 고객만 257만명에 이른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에 LTE 스마트폰을 출시한 제조 4사(삼성전자·LG전자·팬택·HTC)와 함께 진행한다. 혜택 대상은 ▲ 삼성전자 갤럭시S·갤럭시A·갤럭시탭에서 갤럭시노트로 변경하는 고객 ▲ LG전자 옵티머스Z·옵티머스원에서 옵티머스LTE로 이동하는 고객 ▲팬택 시리우스·베가·미라크에서 베가LTE로 변경하는 고객 ▲HTC 디자이어·터치HD2·와일드파이어에서 레이더4G 등으로 변경하는 고객 등이다.

추가 보상 혜택은 기기변경 신청 익월부터 단말기 할부금 등에서 누적 10만원을 지원해 주는 방식이다. 고객들은 LTE폰을 구입한 매장과 구입 가격에 차등없이 일괄 10만원의 보상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기존 스마트폰을 반납할 경우 'T에코폰 기기변경할인'을 중복 적용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갤럭시S 이용고객이 갤럭시 노트로 기기를 변경할 경우 LTE 스페셜 보상 프로모션' 혜택 10만원과 T에코폰 할인 17만원(A급 기준) 등 총 27만원을 보상 받을 수 있다.
장동현 SK텔레콤 장동현 마케팅부문장은 "고객의 생활을 더욱 풍부하게 하는 생활가치 혁신의 일환으로 기존 가입고객에게 초점을 맞춰 LTE 스페셜 보상 프로모션을 실시하게 됐다"며, "보조금 경쟁을 지양하고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생활가치 혁신 프로그램을 속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TE 스페셜 보상 프로모션 혜택 대상은 지난해 2월말까지 가입한 고객으로 대상 여부는 SK텔레콤 고객센터 또는 대리점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