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삼성동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을 찾은 사람들이 11일 쉐보레 브랜드 국내 출범 1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전시된 쉐보레 제품을 둘러보고 있다. 이번 쉐보레 러브 모어 페스티벌 행사는 3월 18일까지 열린다.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한국GM이 쉐보레(Chevrolet) 브랜드 국내 출범 1주년을 기념해 3월중에 전국 쉐보레 전시장과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 밀레니엄 광장에서 쉐보레 1주년 기념 행사인 ‘러브 모어 페스티벌’(Love More Festival)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한국지엠은 9~18일 행사 기간 동안 ▲카마로, 말리부, 크루즈 블랙 에디션, 스파크 스트라이프 에디션 등 쉐보레 제품 전시 ▲유니세프와 함께 하는 쉐보레 1주년 기념 기부 행사 ▲추첨을 통한 경품 증정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외에도 한국지엠은 전국 쉐보레 대리점 방문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0만원 상당 가족 여행권(1명), 커플 건강검진권(10명), 로봇 청소기(100명) 등 다양한 경품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임철영 기자 cyl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