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보브 화장품의 새 이름 '바이올렛드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 LG생활건강 은 지난해 10월 인수한 화장품 브랜드 보브의 사명을 바이올렛드림으로 변경했다고 6일 밝혔다.

바이올렛드림(VIOLET DREAM)은 ‘보랏빛 꿈’이라는 의미다.
이번 사명변경은 아름다운 여성들의 꿈을 활짝 펼칠 수 있는 글로벌 프리미엄 색조화장품 전문회사로의 도약을 위한 변화의 일환이다.

LG생활건강은 지난해 10월 색조화장품 업체인 보브(VOV)의 화장품사업을 550억 원에 인수했다.

보브는 재작년 매출액이 447억원, 영업이익은 44억원을 각각 기록했다. 국내 색조시장에서 약 3.0%의 시장점유율로 에뛰드와 MAC에 이어 3위를 차지하고 있는 브랜드다.
LG생활건강은 바이올렛드림을 통해 각 브랜드별로 분할돼 있던 색조화장품을 통합 관리하고, 색조전문 아티스트의 노하우 및 브랜드 도입 등을 통해 색조사업에서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박소연 기자 mus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전국 32개 의대 모집인원 확정…1550명 안팎 증원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국내이슈

  • "韓은 부국, 방위비 대가 치러야"…주한미군 철수 가능성 시사한 트럼프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해외이슈

  • 캐릭터룸·테마파크까지…'키즈 바캉스' 최적지는 이곳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