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코바코 새 공익광고에 신애라 내레이션 참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지구온난화 주제 '어느새, 우리 이야기'편
코바코 새 공익광고에 신애라 내레이션 참여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한국방송광고공사(코바코)는 31일 '지구온난화'를 주제로 한 새 공익광고 '어느새, 우리 이야기'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 광고는 '2011 국제공익광고제'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작품으로, 지구온난화의 위험성을 알리고 지구온난화를 방지하기 위한 생활 속 작은 실천을 촉구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또한 탤런트 신애라가 재능기부 차원에서 무료로 내레이션 녹음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어느새, 우리 이야기'편은 사막에서 죽은 동물의 뼈와 가뭄으로 갈라진 농토에 버려진 농기계의 모습, 아기 곰을 다독이는 엄마곰과 아이들을 안고 슬퍼하는 어머니의 모습 등이 차례로 겹치며 우리와 무관하다고 생각했던 지구온난화의 참혹한 결과들이 어느새 우리 삶에 가까이 다가와 있음을 보여준다. 그리고 더 늦기 전에 지구온난화를 막기 위한 생활 속의 작은 실천이 필요하다는 메시지를 강조하며 마무리된다.



조슬기나 기자 seul@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