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송지효 걱정 자막 "지효야 그런 얼굴로 나오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송지효 걱정 자막(출처 : SBS 런닝맨 화면 캡쳐).

송지효 걱정 자막(출처 : SBS 런닝맨 화면 캡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충훈 기자]평소 털털하기로 소문난 배우 송지효. 방송스탭들 역시 그녀를 무척 아끼는 듯하다.

다음 텔존의 닉네임 '치익'은 지난 16일 '여배우 송지효를 걱정하는 런닝맨의 자막'이라는 게시물을 올렸다.
게시물 속 방송 캡쳐 화면에선 SBS 예능 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 출연중인 송지효가 등장한다. 부스스한 민낯에 모자와 점퍼를 아무렇게나 걸쳤다.

프로그램 제작팀도 송지효의 꾸미지 않은 모습에 당황했는지 "지..지효야"라며 말더듬 어투를 흉내낸 자막을 덧입혀놨다.

글쓴이는 "'예능인' 천성임(송지효의 본명)이 아닌 '여배우' 송지효를 걱정하는 런닝맨의 마음이 그대로 나타난다"며 "그나저나 송지효는 저렇게 산발하고 민낯으로 막 나와도 예쁘다"고 말했다.
누리꾼들도 "내가 남자라면 지효언니 같은 여자 그냥 안 놔두겠다", "지효언니 영원히 런닝맨 식구로 남으세요"라며 응원하고 있다. "아무리 예능이지만 너무 망가지는 건 여배우 이미지에 안좋을 수 있다"는 의견도 있다.



박충훈 기자 parkjovi@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