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송창의, SBS <천일의 약속>에 향기 오빠로 등장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송창의, 5일 방송되는 SBS <천일의 약속>에 지형(김래원)의 정혼자였다가 파혼한 향기(정유미)의 친오빠로 등장. 김수현 작가의 전작 SBS <인생은 아름다워>에 출연했던 인연으로 <천일의 약속> 15~20회에 걸쳐 특별출연하는 송창의는 극 중에서 영화와 뮤지컬 제작을 꿈꾸는 영수 역을 맡아 다소 코믹한 캐릭터로 드라마 전반에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10 아시아
<#10LOGO#> 혹시 재민 오빠의 가슴 아픈 첫사랑이......?

정봉주 전 민주당 국회의원, 7일 밤 12시 방송 예정인 tvN <백지연의 끝장토론> ‘<나는 꼼수다> 열풍 민심의 표출인가’에 출연. 반대 측 패널로는 배은희 한나라당 전 대변인이 출연해 설전을 벌일 예정이다.
10 아시아
<#10LOGO#> 이토 준지에겐 소용돌이가 있고, 정 전 의원에겐 깔때기가 있죠.

윤은혜, 지난 4일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 값진 경험했어요. 거의 10년 만에 대중교통을 이용했어요”라는 글과 함께 버스정류장에 서 있는 사진 올려. 그러나 “버스가 많이 위험해서 어린이나 노약자들에게 자리를 꼭 양보해야겠어요”라는 내용의 이 글에 대해서도 “서민체험”이라는 식의 비난이 이어지자 5일 다시 트위터에 “남의 행복과 설렜던 경험들이 짓밟히고 왜곡될 수 있는 게 참 쉽구나. 만약 오해하게 만든 단어가 있다면 사과드립니다. 가까운 거리라도 대중교통 이용하기 힘든 저로서는 그냥 좋았습니다. 그게 다입니다” 라며 안타까운 심경을 드러냈다.
윤은혜 트위터
<#10LOGO#> 그러나 깔 때 안 깔 때를 구분 못하고 까는 건 그냥 꼬인 겁니다.

유노윤호, 5일 첫 방송 되는 JTBC 일일 시트콤 <청담동 살아요>에 카메오 출연. 유노윤호는 극 중 혜자(김혜자)가 운영하는 청담동 소재의 만화가게의 한류스타 고객으로 몇 달째 연체료를 내지 않아 1만 8천 원을 갚아야 하는 역으로 등장한다.
보도자료
<#10LOGO#> 제가 1만 8천 원, 아니 2만 원 드릴 테니까 고객정보를 넘겨주시죠.

작곡가 겸 프로듀서 방시혁, 4일 열린 ‘한국음악저작권대상’에서 2AM의 창민과 에이트의 이현이 함께 한 프로젝트 그룹 옴므의 ‘밥만 잘 먹더라’로 작품상 수상. ‘밥만 잘 먹더라’는 2010년 여름 음원 차트에서 강세를 보였다.
10 아시아
<#10LOGO#> 역시 먹을 복은 이름에 달려 있나 봐요.

지난 4일 방송된 OCN <뱀파이어 검사>, 최고시청률 4% 돌파로 올해 방송된 케이블 채널 드라마 중 가장 높은 시청률 기록. <뱀파이어 검사>는 어느 날 갑자기 뱀파이어가 되어 버린 검사 민태연(연정훈)이 자신의 정체를 숨긴 채 뱀파이어의 특별한 능력을 이용해 각종 사회악을 해결해 나가는 내용의 범죄 수사극이다.
10 아시아
<#10LOGO#> 드라마는 뱀파이어 검사, 현실은 벤츠 검사.

MBC 스포츠플러스 <베이스볼 투나잇 야>의 김민아 아나운서, 교통사고로 전치 3주 진단. 김 아나운서는 지난 3일 지인이 운전하는 차를 타고 가다 가로수와 충돌해 양쪽 발목 등을 다쳤으나 방송사 관계자는 “얼굴 등을 다친 것은 아니며 후유증을 우려해 검사를 받으러 입원 중이다. 현재 휴가 중이기 때문에 방송에 지장은 없으며 복귀에도 큰 문제는 없을 것”이라고 전했다.
10 아시아
<#10LOGO#> 직장인의 최대 설움, 아픈 것도 서러운데 휴가 중에 아프다니! 쾌유를 빕니다.

티아라, 1월 1일부터 활동을 시작하는 신곡 ‘러비더비(Lovey-Dovey)’ 뮤직비디오를 드라마, 댄스, 클럽버전 등 다섯 가지 버전으로 제작. ‘러비더비’ 뮤직비디오에는 세 명의 뮤직비디오 감독들이 참여하며 첫 번째 뮤직비디오인 드라마 버전 큐리 편 뮤직비디오는 17분 30초 정도의 분량으로 12월 24일 크리스마스이브에 공개 될 예정이다.
보도자료
<#10LOGO#> 종편 관계자 여러분, 방송 시간 채우느라 힘드시죠? <티아라 뮤비 All 버전 Full 타임>을 편성해 보세요.


<10 아시아>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