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추석 연휴 이용해 실속 쇼핑 해볼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추석연휴를 앞두고 여기저기서 귀성계획을 세우기에 한창이지만 짧은 연휴, 불경기로 인해 고향에 내려가지 못하고 추석 연휴 동안 집에 있는 '방콕족'은 고민이 많다.

TV에서 해주는 특집 프로그램으로만 보내기엔 뭔가 아쉽다. 이런 방콕족들을 위해 각 기업체들이 다양한 추석맞이 이벤트를 마련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추석 연휴를 연계한 이벤트가 한창이다. 연휴 기간 온라인 쇼핑을 이용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황금열쇠'를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부터 고향에 내려가지 못하는 방콕족을 대신해 벌초 대행을 해주는 서비스까지 이벤트 종류 또한 다양하다.
온라인 쇼핑몰 아이스타일24(www.istyle24.com)는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액이 가장 높은 회원에게 24K 5돈(18.75g)짜리 황금열쇠를 증정하는 '구매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추석을 맞아 아이스타일24 회원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이 가장 높은 구매왕을 선정하는 이벤트로 오는 13일까지 구매한 회원이면 자동으로 '추석 특집 구매왕 이벤트' 에 응모가 된다. 매 시간마다 구매액에 따른 순위가 업데이트 돼 자신의 순위를 알 수 있다.

경품으로 구매액이 가장 높은 1등(1명)에게는 24K 5돈짜리 황금열쇠. 2등(3명)에게는 10만원 주유상품권, 3등(10명)에게는 아이스타일24 3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9월16일에 개별 공지 및 사이트에 공지한다.
11번가는 추석을 맞아 '벌초 대행 공동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더운 날씨와 건강 상의 문제로 고향을 방문하지 못하거나 개인정인 사정으로 조상 묘를 직접 벌초하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벌초 대행 지역은 요일 별로 변경돼 이뤄지며, 벌초 진행 요일과 지역이 일치하는 인원 50명이 넘으면 대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5만 9000원이다. 벌초 대행 공동구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11번가 쇼핑기획전의 도어락ㆍ공구ㆍ산업재 카테고리 페이지에 접속하면 된다.

서비스 받고 싶은 날은 23~28일 사이에 확인하고, 게시판에 원하는 지역과 날짜를 남기면 된다. 최소인원 50명 모집 시 11번가로부터 문자 메시지로 구매 상품 코드가 발송되고, 이를 11번가 검색창에 입력해 구매하면 된다

한진택배의 네트워크망을 가동해 신속하게 배달하는 한진몰(www.hanjinmall.co.kr)은 산지에서 직송되는 지역특산품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5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겐 추첨을 통해 최대 20만원의 한진몰 상품권을 증정하고,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추첨으로 햅쌀 5㎏을 제공한다. 한진의 해외배송 플랫폼 서비스 '이하넥스(www.ehanex.com)'에선 해외배송 서비스도 운영 중이다.

구입을 원하는 상품 정보와 온라인 쇼핑몰 주소, 배송지 등을 입력하면 한진에서 구매대행 및 해외배송을 진행해준다. 국내 물류센터 입고일로부터 빠르면 아시아지역 3일, 미주 3~4일, 기타 지역 5일 이내에 상품 배송이 가능하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