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몬 사장, 중장기 계획인 '플랜 2015' 소개
마이크 아카몬 한국GM 사장은 31일 인천 부평 한국GM 본사에서 가진 기자간담회에서 "지난 3월 쉐보레 브랜드 도입 후 6개월 간 내수 판매가 전년동기대비 27% 증가했다"면서 "이 기간 내수판매대수는 6만4438대를 기록했는데, GM대우 출범 이후 최고 수치"라고 밝혔다.
또 쉐보레 빅뱅 이벤트를 비롯해 영업소 및 정비사업소 리모델링, 쉐비케어 서비스를 실시하면서 인지도를 높였다.
아카몬 사장은 "브랜드 인지도가 올 초 82%였지만 최근 98%까지 증가했다"면서 "이 가운데 55% 응답자는 긍정적이고, 11%는 구매 의향을 갖고 있다"고 6개월의 성과를 평가했다.
아카몬 사장은 이와 함께 '플랜(PLAN) 2015' 전략을 발표했다. 아카몬 사장은 "원가경쟁력과 브랜드 입지 강화로 수익을 높이고(Profitability), 인재 양성으로 일하고 싶은 회사로 만들겠다(Local Talent)"고 밝혔다. 또 그는 "고객만족 극대화(A+ Customer Satisfaction)와 모든 세그먼트에서 최고 수준 품질 달성(Number 1 in Quality)을 이루겠다"고 언급했다.
최일권 기자 igcho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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