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한 인원은 총 20명이며 선발된 학생들은 8월부터 12월까지 총 5달간 온·오프라인을 통해 리딩투자증권 홍보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금융자격증 취득, 금융관련 서적 탐독 등의 미션을 부여해 홍보대사들의 역량강화를 도울 계획이다.
안헌수 리딩투자증권 리테일영업본부장은 "열정적이고 참신한 아이디어의 대학생들이 podo 서포터즈를 통해 값진 경험을 얻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온라인 정보 확산력이 뛰어난 세대의 홍보 활동으로 리딩투자증권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천우진 기자 endorphin0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