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카드, 사회공헌 브랜드 '러브팩토리' 런칭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롯데카드는 사회공헌 브랜드 '러브팩토리(Love Factory)'를 런칭하고,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시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러브팩토리 프로그램은 스포츠·문화 후원, 기부 활성화, 임직원 봉사활동 등 크게 세가지 테마로 진행된다.
먼저 스포츠·문화 후원으로 '2011 롯데카드 프로야구' 타이틀 후원과 함께 프로야구 입장 관중 1만명당 10만원씩 기금을 적립해 유소년 야구를 후원하는 '사랑의 10번타자', 롯데카드로 구매한 프로야구 티켓 1만매당 100만원씩 기금을 적립해 국제아동구호단체 유니세프에 기부하는 '롯데카드-Unicef Love Ticket', 서울시남부장애인복지관의 지적 장애인 골프단 후원활동 등을 진행한다.

또한 기부문화 활성화를 위해 롯데포인트 기부제도를 고객이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확대하고, 임직원들의 급여에서 1000원 미만 단위 금액을 모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하는 '급여우수리 나눔 캠페인', 지난해부터 장애인 등 IT 환경이 열악한 계층을 위해 회사의 교체 PC를 수리해 기증하는 '사랑의 PC 기증' 캠페인 등 카드사용액에 따라 지역사회 기부금을 적립하는 기부특화카드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임직원들의 사회적 책임의식을 높이기 위해 '1부서 1지역사회 봉사활동', '홀몸 노인 안심콜 활동', '청소년 금융교육' 등 다양한 자원봉사활동 프로그램도 진행할 계획이다.
박두환 롯데카드 경영지원부문장은 "지속적으로 고객들과 함께 사랑과 나눔을 공감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캠페인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광호 기자 kwang@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