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공모전은 대학생들의 기발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하겐다즈만의 수퍼 프리미엄 퀄리티를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공모전 참가는 전국 2년제 이상 대학(원)생(단, 박사과정 제외)과 휴학생으로 개인 및 4인 이하의 팀 단위면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하겐다즈 공모전 홈페이지(www.haagendazs.co.kr/promotion)에 가입해 공모전 참가 약관에 동의한 후, 지정 이메일로 접수하면 되며, 접수기간은 오는 20일부터 내달 6일까지이다.
공모전 1차 심사를 통해 선정된 본선 진출 6팀은 3주간의 미션 수행 후, 미션 결과 리포트를 제출하며 주제의 적합성, 창의성, 논리성, 현실성 등을 고려해 9월 1일 시상식에서 최종 수상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하겐다즈 관계자는 "최근 스마트폰과 소셜 미디어 열풍으로 온라인, SNS 등 다양한 미디어를 활용한 바이럴 홍보를 강화해 소비자와의 적극적인 소통을 해나가고자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공모전을 기획하게 됐다"며 "대학(원)생들의 참신하고 기발한 아이디어를 통해 하겐다즈만의 퀄리티 스토리를 좀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새롭게 전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하겐다즈는 오는 7일부터 16일까지 서울 시내 주요 대학 5곳(동덕여대, 경희대, 숙명여대, 성신여대, 성균관대)에서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대규모 무료 샘플링을 진행할 예정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