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주제 선정 단계부터 경찰청과 협의를 거쳤으며 2회차 캠페인 주제로 '헬멧! 소중한 당신의 생명을 지킵니다'를 선정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해당 내용을 전국에 위치한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 소식지에 소개할 예정이다.
경찰청 측은 "이륜차 문화 개선을 위해 기획된 '쿨 라이더 프로젝트'의 좋은 취지에 동의해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와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민관이 협력해 이륜차 문화를 개선시키는 데 좋은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마케팅팀 안정현 차장은 "일시적인 캠페인이나 소수의 노력으로는 오랫동안 만연해온 이륜차 문화를 바꿀 수 없다"며 "라이더, 업계 관련자 그리고 공공기관 등 사회 전반적으로 관심을 갖고 이륜차 문화 개선에 동참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혜원 기자 kimhy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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