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알리안츠생명, 글로벌 브랜드 '원' 캠페인 실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영신 기자] 알리안츠생명은 디지털에 중심을 둔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인'원 캠페인(One campaign)'을 오는 28일부터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원 캠페인'은 실제 상황 속 실제 인물들의 한 가지 지식 또는 경험, 통찰력, 조언을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원 캠페인'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브랜드 사이트(www.allianzone.co.kr)를 통해 자신이 가지고 있는 지식이나 경험 등을 게재하면 된다.

가장 공감할 수 있는 내용으로 선정되거나 추천을 많이 받은 사람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 아이패드2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알리안츠생명은 이번 캠페인을 위해 지난달 업체 최초로 페이스 북 페이지를 개설한 데 이어 지난 21일에는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한 바 있다.
알리안츠생명 관계자는"원 캠페인을 통해 미래지향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할 것"이라며 "특히 회사의 페이스 북 페이지는 고객과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활성화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조영신 기자 ascho@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전국 32개 의대 모집인원 확정…1550명 안팎 증원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국내이슈

  • "韓은 부국, 방위비 대가 치러야"…주한미군 철수 가능성 시사한 트럼프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해외이슈

  • 캐릭터룸·테마파크까지…'키즈 바캉스' 최적지는 이곳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