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스트리트저널(WSJ)은 11일 링크드인이 링크드인 투데이(LinkedIn Today)라는 뉴스서비스를 링크드인 가입자 9000만 명을 대상으로 제공한다고 보도했다.
링크드인 측은 현재 링크드인 투데이에 광고를 싣는 것을 계획하고 있지 않지만 이후 광고를 실을 수도 있다고 밝혔다.
링크드인은 올해 IPO를 계획하고 있다. SNS업계 최초 IPO라는 점과 링크드인 이후 페이스북이나 그루폰 등의 기업도 IPO를 할 예정이어서 링크드인이 시장에서 어떤 평가를 받을지 주목된다. 지난해 12월 장외시장 거래 사이트 셰어포스트는 링크드인의 기업가치를 30억 달러(약 3조3400억 원)로 평가했다.
이의원 기자 2uw@
꼭 봐야할 주요뉴스
판사 출신 변호사 "민희진이 배임죄? 오히려 방시...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