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맥심' 사이트는 맥심 브랜드의 역사와 메시지, 광고 이야기에 대한 정보 제공뿐만 아니라 원두커피 '맥심 그랑누아' 사이트와 커피음료 '맥심 티오피' 사이트와 연계되는 허브 사이트로 운영된다. 또 향후 맥심의 전체적인 광고들과 이벤트까지 확인할 수 있으며, '맥심'과 커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공간으로 이용될 예정이다.
'회원 가입 이벤트'의 경우 맥심 브랜드 사이트에 가입하는 회원 중 3001명을 추첨하여 명품 지갑과 맥심 선물세트를 제공한다. 또 최근 '감성커플'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정우성, 임수정 커플의 광고 영상을 보고 감상평을 남기는 '맥심 광고 감상평 이벤트'에서는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들이 제공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맥심 브랜드 사이트(www.mymaxim.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