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위대한 탄생' 김태원, '재치+위트' 심사평··'미친 존재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위대한 탄생' 김태원, '재치+위트' 심사평··'미친 존재감'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락밴드 부활의 리더 겸 기타리스트 김태원이 MBC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이하 위대한 탄생)에서 재치와 위트 있는 심사평으로 자신의 진가를 발휘했다.

김태원은 24일 방송된 ‘위대한탄생’에서 독설로 이슈가 된 방시혁과는 다른 매력으로 어필했다.
그는 참가자들뿐 아니라 시청자들도 공감할 수 있는 친절한 설명을 곁들이며 재치와 위트있는 심사평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날 김태원은 지나치게 긴장한 나머지 음정이 맞지 않은 한 어린 참가자에게 “집에서 반주 없이 노래하죠. 반주가 있어야 합니다”라고 상처받지 않게 돌려서 심사평을 내리는 배려심을 보였다.

김태원은 단순히 합격과 불합격을 결정하는 역할 뿐 아니라 참가자의 미래를 위한 멘토를 자처하며 희망을 심어줬다.
또 김태원은 개성 없는 음색을 가진 참가자에게 “밀림에는 사자만 사는 것이 아니다 기린 살고 하마 살고 그래야 된다”며 “다들 사자면 밀림이 아니다”고 위트 있는 심사평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이어 그는 가리는 것 없이 모든 음식을 잘 먹는다는 참가자에게 “그래서는 안 된다. 살을 빼기 위해 노력해야 된다”고 충고을 아끼지 않았다.

김태원은 “6시 이후에는 먹지 말라”고 말하며 참가자의 성대에 살찌지 않도록 주의를 심어줬다.

이처럼 김태원은 자칫 무거운 분위기로 흘러갈 수 있는 분위기를 적절한 유머와 위트로 환기시켜줬다.

이날 김태원은 상황에 따라 적절하게 예능감과 날카로운 비판을 혼용하며 프로그램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이날 ‘위대한 탄생’ 글로벌 오디션 제 3탄은 태국에서 개최됐다. 2PM의 닉쿤과 찬성이 태국 편 특별 MC로 나서 재치 있는 입담을 과시했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