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지펠 아삭 김치냉장고는 최고로 아삭한 김치 맛을 유지시킬 수 있도록 삼성의 냉기기술을 한데 집약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칸칸칸 별로 냉각기를 채용해 김치가 가장 맛있게 보관되는 -1.2도를 상시 유지시켜주는 독립냉각 플러스 기능에 홈바를 자주 여닫아도 냉기가 빠져나가지 않도록 냉기를 머금고 있는 스테인리스 소재의 쿨링 홈바를 채용했다.
또, 업계 최초로 서랍 핸들을 가볍게 누르면 쉽게 열리는 이지핸들과 살짝만 밀어도 자동으로 서랍이 닫히는 오토클로징 기능을 도입해 냉기 유실을 최소화하고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이러한 탁월한 기술력과 함께 삼성 지펠 아삭은 이승기를 내세운 감성적 광고 캠페인을 바탕으로 꾸준한 관심과 빠른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다. 이승기가 엄마와 함께 부른 '아삭 김치송'은 유명 올드팝을 활용해 엄마들과 정서적 공감대를 형성했고, 엄마의 김치맛에 매료돼 감동의 백허그를 선사하며 엄마에 대한 애정을 표현한 이승기의 매력이 엄마들의 감성을 움직이며 구매를 자극하는 효과로 이어졌다.
지펠아삭은 김치냉장고의 맛 기능을 한층 강화한 직접냉각 6면쿨링서랍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고객 감성을 자극하는 마케팅 전략을 통해 김치냉장고 시장의 1위 브랜드로서의 위치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조윤미 기자 bongbo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