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재야고수 한마디에 한 서린 개미들 눈물 폭발! 무슨 일이기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주식시장에서 ‘타이밍의 고수’로 이름을 떨치며 연중 고공행진을 해왔던 재야고수가 원금손실에 한 서린 개미들에게,
“100억 인생역전을 이루는데 자신의 숨겨둔 비책을 미련 없이 공개하겠다.”고 선언하며 개인투자자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그 소설 같은 감동실화의 주인공은, 바로 해당 분야 최고들만 출연하는 ‘송지헌의 사람in'에서 국내 유일, 재야고수로 출연하여 인정받은 이종형씨다.
그는 개인의 원금회복과 인생역전을 위해 자신만의 투자비책을 무료로 공개한 뒤, 실제 많은 개미투자자들의 원금회복과 인생역전을 이끌어 낸 이야기가 입소문을 타고 빠르게 확산되었다.

그 소문을 타고 그의 도움을 구하는 개인투자자들은 그가 진행하는 무료카페에 앞 다투어 모여들었으며, 불과 1년 만에 10만 명을 넘는 기록을 세워 화제가 되기도 했다.

자신이 주식투자로 성공한 만큼, 개인투자자들에게 실제로 가장 필요한 정보, 또 가장 어려워하는 부분을 명확하게 알고 있다며, 손실의 원인을 정확하게 파악하여 실패가 반복되지 않도록 인터넷 무료카페 내, ‘실시간 장중리딩(http://cafe.naver.com/ustock)’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실시간 장중리딩’은, 누구나 부담 없이 도움을 받아갈 수 있도록 공개되어 있으며, 실제 급등이 유력한 종목들의 정확한 매매타이밍을 실시간으로 짚어주는 식으로 진행되고 있어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정확한 타이밍을 제시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어 실제로도 그에게 도움을 구하며 모여드는 사람들은 매일 수 백 명에 이른다.

실제, 개인투자자들은 크게 상승하는 종목을 매수하더라도 그 동안 손실에 익숙해져 물량을 금방 빼앗긴다며, “물량을 빼앗긴 이후에 당황하여 머뭇거리다 더 크게 상승하는 시점에 매수하게 되어 걷잡을 수 없는 손실을 입게 된다.” 고 지적했다.

‘타이밍의 고수’라고 불리는 것을 봐도 그가 내세우는 성공투자의 핵심을 알 수 있다. 우선, “좋은 종목을 찾기보다 실시간 타이밍에 어떻게 대응하느냐가 관건.”이라고 강조하며, “손실 난 개인 투자자들과 관련해 좋은 종목을 발굴하느냐 못하느냐의 문제가 아닌, 타이밍 선정에 오류가 있는 것.” 이라고 지적했다.

자신의 10년 노하우를 공개하며 꾸준히 개인투자자들의 인생역전을 위해 봉사해 온 그는 자신을 향한 관심과 열기에 대해,
“개인이 인생역전에 성공하는 것이야 말로 부와 명예를 쌓는 보람된 일.” 이라며 자부심을 드러냈다.

최근, 이슈를 모으며 급등하고 있는 한화솔루션 , LG디스플레이 , 세종텔레콤 , 비트컴퓨터 , 삼성전자 , 삼성물산 , 성융광전투자 , 쌍용정보통신 , LG이노텍 , 기아 등의 종목들에 대해, 철저한 사전분석 중이니 자신의 분석자료를 반드시 참고한 후, 실전투자에 나서주기를 당부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주식정보카페 (http://cafe.naver.com/ustock)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