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황금물고기', 이별과 재회+화해와 용서 속 훈훈한 마무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황금물고기', 이별과 재회+화해와 용서 속 훈훈한 마무리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조범자 기자]MBC 일일연속극 '황금물고기'가 화해와 용서를 그리며 막을 내렸다.

11일 오후 방송된 '황금물고기'에선 태영(이태곤 분)과 지민(조윤희 분)이 태영의 마지막을 함께 보내며 사랑을 확인한 채 끝이 났다.
췌장암으로 어촌에서 지민과 요양 중인 태영은 윤희(윤여정 분)가 직접 짠 스웨터를 들고 찾아와 용서를 구하지만 굳은 표정으로 묵묵부답이다. 윤희는 태영에게 모질게 대했던 자신의 과거를 회상하며 눈물로 참회한다.

태영은 스웨터를 입고 윤희에게 전화를 걸어 용서를 하고 윤희는 또한번 자책감에 눈물을 흘린다.

세린(김보연 분)은 정호(박상원 분)에게 "세린이 태어나서 사랑한 남자는 문정호 뿐"이라며 재결합을 희망하고 정호는 따뜻한 미소로 세린을 맞이한다.
어촌에서 갑작스런 응급환자를 발견한 태영은 오른손 부상에도 무사히 수술을 마치고 지민의 품에서 편안하게 눈을 감는다.

태영은 "참 멀리도 돌아왔다. 여기까지 오는 길이 왜이렇게 힘들었을까"며 "졸립다"고 눈을 감고 지민은 "그래도 결국 다시 만났잖아. 오래 자면 안돼"라는 말을 끝으로 이들의 길고 가슴아픈 사랑은 막을 내린다.

한편 '황금물고기'에 이어 정찬, 환희, 심혜진, 최은서 주연의 '폭풍의 연인'이 오는 15일부터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조범자 기자 anju1015@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