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는 ‘쏘울 체험존’에 쏘울 3대를 전시해 디자인을 자세히 살펴볼 수 있도록 하고, 장을 보고 나온 고객들이 쏘울에 짐을 직접 실을 수 있게 했다.
기아차는 ‘쏘울 체험존’을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쏘울과 관련된 퀴즈 이벤트를 실시해 추첨을 통해 ▲쏘울 일주일 시승 기회 및 주유상품권 (40명) ▲3D TV (1명), ▲쏘울 브랜드 컬렉션 자전거 (3명) ▲홈플러스 상품권 5만원 (10명) 등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기아차는 쏘울 광고 모델 햄스터가 출연해 이번 행사 내용을 담은 동영상을 제작, 유튜브(www.youtube.com/soulatmart) 등 동영상 커뮤니티에 배포해 쏘울에 대한 관심을 높일 계획이다.
특히, 국내 최초로 초록, 청록, 파랑, 분홍, 빨강, 노랑 등 6가지 컬러로 조절 가능한 라이팅 스피커를 장착해 운전자의 취향대로 자유롭게 스피커 조명 컬러를 선택할 수 있게 했다.
최일권 기자 igchoi@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