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비, 재미교포 주장에 '침묵' 아닌 '정면돌파' 선언..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비, 재미교포 주장에 '침묵' 아닌 '정면돌파' 선언..왜?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조범자 기자]비(정지훈)가 더이상 침묵하지 않기로 했다. 10년간 쌓아온 신뢰와 명예에 악의적으로 흠집을 내고 마치 이것이 사실인 양 호도되는 사태를 묵과하지 않고 정면돌파를 선언했다.

비의 소속사 제이튠엔터테인먼트 조동원 대표는 19일 아시아경제신문 스포츠투데이와 전화통화에서 "사실이 아닌 것이 사실인 것처럼 받아들여지는 이 상황을 더 이상 참기 어렵다"며 "상습도박, 영주권 문의, 금전거래 등 전혀 있지도 않은 허위사실을 유포한 재미교포에게 모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책임을 묻겠다"고 강경한 입장을 밝혔다.
비는 최근 계속된 의혹과 루머에 대해 대체적으로 침묵으로 대응했다. 하지만 '상습도박' '영주권 문의' 등 자신의 명예에 치명적인 흠집을 내는 악의적 주장에는 급기야 정면돌파를 선언했다. 여기엔 사실이 아닌 상대의 일방적 주장이 언론과 인터넷 댓글을 통해 확대 재생산되면서 마치 팩트인 것처럼 믿어버리는 분위기를 더이상 좌시할 수 없다는 결단이 있었다.

조 대표는 "라스베이거스에 간 사실은 있지만 맹세코 도박을 하진 않았다. 영주권 상담을 한 적도 물론 없다. 2007년이면 비가 가장 왕성한 활동을 할 때다. 장래가 누구보다도 밝은데 대한민국 국적을 포기하면서까지 병역의무를 회피할 하등의 이유가 없다"고 억울해 했다.

조 대표는 "비도 그렇고 나도 그렇고 악의적인 주장 자체도 화가 나지만, 대중들이 반신반의하는 이 상황조차 억울해서 미칠 것같다"며 "결단코 정지훈이라는 사람은 그 어떤 것에도 관계가 없다. 정말 건강한 사람이다. 반드시 진실을 밝히겠다"고 거듭 강경대응 방침을 밝혔다.
이에따라 제이튠엔터테인먼트와 법무법인 화우는 소송을 제기한 재미교포 김씨를 상대로 국내 뿐 아니라 국제수사를 의뢰해서라도 반드시 책임을 묻고 결백을 입증하겠다는 강경한 입장을 재확인했다.



스포츠투데이 조범자 기자 anju1015@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