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박보영, 소속사와 계약 분쟁 마무리..미니홈피엔 "끝"

최종수정 2010.09.09 22:34 기사입력 2010.09.09 21:22

댓글쓰기

박보영, 소속사와 계약 분쟁 마무리..미니홈피엔 "끝"
썝蹂몃낫湲 븘씠肄

[스포츠투데이 조범자 기자]영화 '과속스캔들' 배우 박보영이 소속사 휴메인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분쟁을 합의로 마무리했다.

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이하 연매협)는 9일 “박보영과 휴메인엔터테인먼트는 연매협 상벌조정윤리위원회에서의 조정 및 중재 진행을 통해 상호 양보와 이해를 도출했다”며 “전속 계약분쟁에 있어 원만한 합의를 이끌어내 분쟁을 끝냈다”고 밝혔다.
연매협은 “박보영은 이성적으로 판단하여 행동했어야 함에도 불구하고 어린마음에 감정이 앞서 휴메인엔터테인먼트의 소속연기자와 직원들에게 본의 아니게 해를 끼친 점과 주변인들에게 오해를 사게 한 점에 대하여 깊은 사과의 뜻을 표했다”고 밝혔고 “휴메인엔터테인먼트 측은 적극적인 수용의 의사를 표시하면서 더 이상 이번 분쟁에 대해서 거론하지 않을 것을 약속하며 합의에 이르렀다”고 설명했다.

이어 “아울러 배우 박보영은 좀 더 성숙하고 발전된 모습으로 좋은 작품을 통해 대중문화를 사랑하는 모든 분들께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박보영은 지난 4월 소속사를 상대로 전속계약 해지확인 청구 소송을 제기했으며 오랜 갈등을 빚어왔다.
한편 박보영은 소속사와 분쟁을 마무리한 뒤 자신의 미니홈피 대문글에 "끝"이라는, 짧지만 많은 의미를 내포한 한글자를 올려 눈길을 끌었다.

[사진=박보영 미니홈피]

[사진=박보영 미니홈피]

썝蹂몃낫湲 븘씠肄



스포츠투데이 조범자 기자 anju1015@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