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처음처럼-이효리 궁합맞네'..6번째 광고계약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영규 기자]롯데주류(대표 김영규)가 2008년부터 '처음처럼'의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이효리와 최근 6번째 광고계약을 맺고, 새롭게 촬영한 광고캠페인으로 하반기 소주시장 공략을 위한 본격 활동에 나선다.

1일부터 공개된 2010년 하반기 '처음처럼' 광고는 누구나 접할 수 있는 평범한 일상생활 속에서 '언제, 어디서든 '처음처럼'을 흔들면 남녀노소 모두 즐겁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특히 메인 모델 이효리는 각 에피소드 사이에 등장하여 섹시한 댄스와 함께 '처음처럼'의 캠페인 컨셉트를 전달하고, 광고 후반부에는 모두가 함께 하는 술자리에서 '처음처럼'을 흔들어 흥겹고 신나는 분위기를 이끌어 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이효리씨와 3년 가까이 진행한 '흔들어라 캠페인'을 통해 소주를 흔들어 마시는 '회오리주'를 유행시키고, 작년에는 '효리주 열풍'도 나타나는 등 '처음처럼'과의 궁합이 잘 맞아 재계약을 맺었다"며 "이효리씨를 앞세운 지속적인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판매량에서 다시한번 '효리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효리는 롯데주류와의 6번째 계약으로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소주모델로 자리매김했으며, 앞으로 6개월 동안 '처음처럼'의 모델로 CF, 포스터 등 롯데주류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함께 할 예정이다.

이영규 기자 fortun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영규 기자 fortune@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