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엠게임 '아르고', 넷마블에서도 서비스

최종수정 2010.08.30 11:15 기사입력 2010.08.30 11:05

댓글쓰기

엠게임 '아르고', 넷마블에서도 서비스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엠게임 (대표 권이형)은 CJ인터넷(대표 남궁훈)과 계약을 체결하고 게임포털 '넷마블'을 통해 신작 온라인게임 '아르고'의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아르고'는 지난 5일부터 서비스에 돌입한 엠게임의 최신작으로, 대립하는 두 종족의 치열한 자원 전쟁을 바탕으로 다인승 공격전차 등 독특한 게임 콘텐츠를 선보여 인기를 얻고 있다.
엠게임은 아르고의 인기몰이를 이어가기 위해 CJ인터넷과 파트너십을 맺고 9월 중 넷마블을 통한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며, 넷마블 가입자들은 간단한 약관 동의만 거치면 아르고를 즐길 수 있게 된다.

엠게임 측은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20~30대 신규 사용자층을 대거 흡수, 양사가 실질적인 '윈윈 효과'를 누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CJ인터넷 남궁훈 대표는 "아르고는 올 여름 한국게임시장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최신 온라인게임인 만큼 넷마블 회원들에게도 좋은 반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성공적인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지원 하겠다"고 전했다.
엠게임 권이형 대표는 "이번 아르고 채널링을 통해 양사의 수익은 물론 게임 산업 전반에서 긍정적인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