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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일모직, 뉴욕 남성복 멀티숍 '블리커'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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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조인경 기자] 제일모직이 미국 뉴욕 남성복 브랜드 상품들을 모아놓은 멀티숍 '블리커(BLEECKER)'를 론칭하고 26일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 1호점을 연다.

블리커는 25∼40세 남성을 겨냥해 단순하고 깔끔한 디자인에 날렵한 실루엣을 강조하는 '컨템포러리 스타일'.
주요 브랜드로는 락앤본(RAG & BONE), 빈스(VINCE), 스콧 스턴버그(Scott Stenberg), 밴드 오브 아웃사이더(BAND OF OUTSIDERS), 제임스 퍼스(JAMES PERSE) 등 뉴욕에서 탄생한 의류 브랜드들과 가방 브랜드 잭 스페이드(JACK SPADE), 슈즈 브랜드 커먼 프로젝트(COMMOM PROJECTS)'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제일모직 관계자는 "뉴욕의 가로수길로 불리고 있는 블리커 스트리트(BLEECKER ST)의 감성을 그대로 옮겨 놓은 남성 멀티샵 블리커에서 뉴욕 남성 패션의 다양한 이미지와 트렌드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조인경 기자 ikj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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