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나는 전설이다' 김정은의 눈물에 시청자들도 '글썽'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한윤종 기자]SBS 드라마 '나는 전설이다' 김정은의 눈물에 시청자들도 함께 울었다.

지난 23일 방송된 SBS 드라마 '나는 전설이다' 7회분에서 전설희(김정은 분)는 증인대에 선 오승혜(장영남 분)와 시어머니 홍여사(차화연 분)의 태연스런 거짓 증언에 눈물을 흘렸다.
극중 최대로펌 변호사인 남편 차지욱(김승수 분)을 상대로 홀로 이혼소송을 벌여왔던 전설희는 혼자의 힘으로 증거를 수집하고 변론을 준비하는 힘겨운 상황 속에서 2차 변론 펼쳤다.

전설희는 남편 차지욱과 내연의 관계인 변호사 오승혜를 증인석에 세운 후 오승혜에게 차지욱의 오피스텔에 자주 드나들었던 사실과 양평 별장에 둘이 함께 드나든 점을 추궁했으나 오히려 오승혜로부터 “1차 변론 때처럼 별장지기에게 위증을 종용한 것이 아니냐”는 역공을 당했다.

특히 차지욱 측의 히든카드인 시어머니 홍여사(차화연)는 증인석에 올라가 “지욱이에 비해 모자라지만 흠없는 며느리로 만들어 주고 싶었다”라며 “근데 어떻게 이렇게 잔인해 질 수 있는 거냐”며 거짓 증언들로 전설희를 궁지에 몰리게 했고 전설희는 억울함과 분노, 그리고 안타까움이 버무려진 눈물을 흘렸다.
시청자들은 “차지욱부터 시작해서 오승혜, 시어머니 홍여사까지 작정하고 전설희에게 불리한 거짓 증거들을 나열하고 있는 것 보니 너무 뻔뻔스럽고 어이가 없다”

이어 “전설희는 그저 자신의 인생을 되찾고 싶은 것뿐인데 거짓 증거들에 상처받게 된 전설희가 너무 불쌍해서 눈물이 났다”며 전설희의 슬픔에 대해 100% 공감대를 표현하며 뜨거운 지지를 표하고 있다.

그 외 7회 방송분에서는 차지욱에게 원한을 품은 '의문의 남자' 박기철(민성욱)이 본격 등장, "차지욱에게 복수하겠다"는 선전포고를 하면서 앞으로 펼쳐질 전설희,차지욱의 이혼 소송이 어떤 방향으로 진행될 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그와 함께 전설희, 이화자(홍지민), 강수인(장신영), 양아름(쥬니) 등 4인방이 밴드 이름을 '컴백 마돈나'라고 지은 후 본격 활동을 예고하고 나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윤종 기자 hyj0709@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뉴스속 인물]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