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크리스피 크림 도넛, '미니 도넛' 6종 출시

최종수정 2010.07.19 09:34 기사입력 2010.07.19 09:34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작고 앙증맞은 디자인으로 고객들에게 먹는 즐거움과 보는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할 '미니 도넛' 6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감각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젊은층을 겨냥해 미니 사이즈로 재탄생한 도넛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도넛의 맛과 모양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한입에 쏙 들어가는 작은 크기로 입에 묻거나 흘릴 염려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아이들 간식용으로도 제격이다.
신제품 6종 중 4종은 미니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에 각각 초콜릿, 스트로베리, 커피, 그린티 아이싱을 입히고 초콜릿 드리즐로 모양을 내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다양한 맛을 미니 사이즈로 즐길 수 있다. 나머지 2종은 화이트 초콜릿 아이싱을 입힌 미니 도넛 위에 각각 초코칩과 통밀비스켓 청크를 토핑해 달콤함과 고소함을 더했다.

가격은 미니도넛 10개들이 '10 미니 박스'는 7000원, 20개들이 '20 미니 박스'는 1만2000원, 미니 도넛 2개와 아메리카노(S사이즈)로 구성된 '미니 콤보'는 4500원이다.

이헌호 롯데리아 KKD사업부 마케팅팀장은 "먹는 것을 즐기는 것으로 인식하는 젊은층의 트렌드에 맞춰 작고 깜찍한 디자인의 '미니 도넛'을 출시하게 됐다"며 "사이즈가 작아 먹기에도 간편하고 깔끔해 젊은 여성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