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엔씨소프트 '펀치몬스터', 공개서비스 실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펀치몬스터'가 오는 14일 공개시범서비스(OBT)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펀치몬스터'는 올해 엔씨소프트 첫 신작으로 다양한 전투 패턴과 시스템으로 게임의 깊이를 더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펀치몬스터'는 개발 완료된 게임을 제공하는 데 그쳤던 기존 퍼블리싱 업체들의 수동적 서비스의 틀을 깨고 엔씨소프트가 개발에 직접 참여, 자체 개발력을 개발사와 공유한 점이 특징이다.

이에 따라 엔씨소프트의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콘텐츠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짧은 시간을 플레이해도 높은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역할수행게임(RPG)의 재미를 제공한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펀치몬스터'는 이미 지난 1월과 5월에 'PC방 게릴라 테스트'와 'VIP 시사회'를 성공적으로 마친 바 있다.
이번 공개 시범 서비스에서 펀치몬스터는 게임 내 거점도시인 '싸이클론하버'의 전면 리뉴얼을 진행한다. 또 지난 5월 실시된 'VIP 시사회'에서 많은 사용자들이 건의했던 아이템 경매장이 추가돼 편의성을 크게 향상시켰다. 새롭게 추가된 '쉐도우 던전'에서 협동 플레이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엔씨소프트 사업2실 신민균 실장은 "게릴라 테스트 및 VIP 시사회를 통해 사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눈높이를 만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말했다.

이번 공개시범서비스에 참여를 원하는 모든 사용자들은 별도의 신청 없이 '펀치몬스터'의 공식홈페이지(punchmonster.plaync.co.kr)에 접속해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김철현 기자 kch@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