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선포식에서는 고객만족경영에 대한 전사적인 공감대 형성을 목적으로 ‘월드 베스트 서비스 카지노(World Best Service Casino)’라는 CS 비전을 전 직원에게 알리고 각오를 다졌다.
아울러 즐거움ㆍ전문성ㆍ신뢰성ㆍ쾌적성ㆍ공정성 5가지 키워드를 공유해야 할 CS 가치로 내걸었다.
GKL은 권오남 사장 취임 이후 강도 높은 혁신정책을 추진해 왔다. 또 글로벌 선진 카지노로 거듭나기 위한 대외경쟁력을 확보하고 전사적인 고객마인드 제고에 애쓰고 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